> 보도자료 > 신문,잡지보도
  손님 아이디/패스워드분실 로그인
   
 
2019-10-20
 
RTM Inc
 
 





 
사인문화 9월호
식품저널 5월호
 
 
 
 

"식품관련 홍보.판촉물 원스톱 해결" 음식사진 7,000컷 이상 보유

RTM is .......
외식업 디자인의 스페셜리스트 (주)알티엠(RTM:Restaurant Total Marketing). 지난 1997년 외식분야 디자인에 경험이 많은 다섯 명이 모여 "외식업 전문 "이라는 기치로 사업을 시작,올해로 7년을 맞았다. 이들은 현재 국내 유일의 외식업 전문 디자인 그룹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외식업 디자인에 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이들은 디자인에 있어 편식은 절대금물이라고 강조한다.그동안 한식에서부터 패밀리레스토랑,패스트푸드,일식,중식,분식에 이르기까지 외식업 분야에서 다양성과 독창성을 적극 발휘해오고 있다. (주)알티엠 최종윤 실장은 "우리는 식품업계의 판촉 및 홍보 분야에만 전문적으로 노하우를 쌓아온 외식업 전문 디자인 그룹"이라며 "외식업 마인드를 이해할 수 잇는 기획력과 식품업계 실물경제의 흐름을 읽는 디자인 및 광고 홍보물은 오직 알티엠이기에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알티엠은 현재 각종 식품업체의 제품사진,음식사진,BI작업,홍보물 기획,디자인 제작,POP물 기획제작,판촉용품 판매 등 식품관련 판촉 및 홍보에 관한 모든것을 제공하고 있다.

FOODPHOTO is......

7,000컷 이상의 음식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라이브러리를 운영하고 잇는 알티엠은 요리스타일링,식품광고를 위한 식품스타일링과 테이블 세팅 등을 전문으로 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를 확보하고 있으며,푸드포토 촬영팀에 의해 모든 홍보물을 제작하고 있다. 푸드포토 촬영팀을 이글고 잇는 민창기 실장은 "같은 제품이라도 촬영의도,촬영기술에 따라 사진의 테크닉을 충분히 발휘하고 있다.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촬영한 식품,음식사진에 관한 노하우는 알티엠만의 값진 재산이자 미래"이며 "각종 음식사진 라이브러리는 누가봐도 구매충동을 일으킬만하다"고 강조 한다. 홍보물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음식사진 대여시 필름 대여,CD제작,와이드 제작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DESIGN & WEB BUSINESS is.......
또 올 1월 부터는 월간 정보지인 "MENU Design "을 창간해 BI Review , BI Simple part, 이달의 디자인,Information이 네 부분으로 구성해 외식업계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4월에는 500Page 분량의 화보롤 된 알티엠의 야심작 [ MENU DESIGN & FOODPHOTO]를 발간하기도 했다.디자인 팀 소구호 실장은 "이책자는 그동안 알티엠이 제작한 식품업체 및 외식업소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홍보물인 리플릿,전단지,POP물과 디자인,다양한 음식사진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주력해 나갈것"이라고 말햇다. 이 외에도 알티엠은 최근 홈페이지 (www.foodphoto.co.kr)를 새롭게 개편하고,오프라인에서의 시간적 제약과 음식사진 열람의 어려움을 없애는 한편,음식사진 검색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직접 확인 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외식업 디자인 보기,메뉴별 칼로리 정보, 메뉴이름 외국어 표기등 외식업 전문 사이트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타업체의 제작물들을 종류별로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해놓아 정보 제공자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end

임명숙 기자 empty@foodnews.co.kr